[TRANSLATION] Kai - 140114 Official EXO-M website update

dailyexo:

안녕하세요 EXO 카이 입니다.

제가 또 많이 늦었죠? 안 주무시고 뭐하고 계시나요?

카이는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생일편지를 읽고 있는데
하나,둘 읽다 보니 어느새 새벽 4시가 되었어요.
보고 또 봐도 항상 고맙고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올해는 아쉽게도 많은 팬 여러분과 함께 하진 못했지만
이렇게 스케줄을 통해서나마 여러분을 보게 되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생일노래를 불러주시는 분도 계셨고, 짧은 시간 안에 열정적으로
저에게 사랑고백?하신 분도 있으시고 정성스레 쓴 생일편지도 읽고
정말 시간…

1.124 note

  1. vivred-illusion ha rebloggato questo post da dailyexo
  2. oct0berthirty ha rebloggato questo post da jonginnies
  3. aegyohsehun-blog ha rebloggato questo post da chenpagne
  4. limitlessrandomness ha rebloggato questo post da jujulielie
  5. fuckyeahminni ha rebloggato questo post da jujulielie
  6. iamlisteningtotherainsound ha rebloggato questo post da jujulielie
  7. taek-me-to-the-moon ha rebloggato questo post da kmexoplanet
  8. jongsky ha rebloggato questo post da dailyexo
  9. kainaruk ha rebloggato questo post da dailyexo
  10. geryblue ha rebloggato questo post da krisinsanity
  11. vansx27 ha rebloggato questo post da dailyexo
  12. postato da dailyexo
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