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LATION] Kai - 140114 Official EXO-M website update
안녕하세요 EXO 카이 입니다.
제가 또 많이 늦었죠? 안 주무시고 뭐하고 계시나요?
카이는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생일편지를 읽고 있는데
하나,둘 읽다 보니 어느새 새벽 4시가 되었어요.
보고 또 봐도 항상 고맙고 마음이 따뜻해집니다.올해는 아쉽게도 많은 팬 여러분과 함께 하진 못했지만
이렇게 스케줄을 통해서나마 여러분을 보게 되어서 기분이 좋습니다.생일노래를 불러주시는 분도 계셨고, 짧은 시간 안에 열정적으로
저에게 사랑고백?하신 분도 있으시고 정성스레 쓴 생일편지도 읽고
정말 시간…
1.124 note
A baasi-idk è piaciuto
A dorksun è piaciuto A milkjung-blog è piaciuto
A ohmygadsun è piaciuto
A epeuekseuk è piaciuto
A celeamo è piaciuto A wu-kai è piaciuto
A jaiahn88 è piaciuto
A l0ve-m4kes-the-w0rld-g0-r0und è piaciuto vivred-illusion ha rebloggato questo post da dailyexo
A pou-bee-blog è piaciuto
A 158mm-blog è piaciuto
oct0berthirty ha rebloggato questo post da jonginnies A jom-jjeoleo-blog è piaciuto
aegyohsehun-blog ha rebloggato questo post da chenpagne
limitlessrandomness ha rebloggato questo post da jujulielie
fuckyeahminni ha rebloggato questo post da jujulielie
A fuckyeahminni è piaciuto
iamlisteningtotherainsound ha rebloggato questo post da jujulielie
A kyoukin è piaciuto
taek-me-to-the-moon ha rebloggato questo post da kmexoplanet
jongsky ha rebloggato questo post da dailyexo
kainaruk ha rebloggato questo post da dailyexo
A kainaruk è piaciuto
A vaness-a è piaciuto geryblue ha rebloggato questo post da krisinsanity
A geryblue è piaciuto
vansx27 ha rebloggato questo post da dailyexo
A katteyemoody è piaciuto
A kairar è piaciuto
A daedyo-blog è piaciuto
A imuuu è piaciuto
A typicalk-popfangirl è piaciuto
A scrtrunaway è piaciuto postato da dailyexo
- Mostra più note